자유게시판
사과문 한장 덜렁 올려서 얼렁뚱땅 넘어가지 마시고 오늘일에 대한 원인설명 및 앞으로의 대책에 대하여 넥슨측에서 성의있는 답변이 따라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반드시 꼭 오늘일에 대한 업무담당자 및 책임자에 대하여 업무태만 및 유저기만행위에 대하여 회사내규에 의한 처벌이 뒤따라야 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체엘리스2007.05.19ㅎㅎ 사과문 자체도 안올리는 인간들에게 사과문만 올라와도 엄청난거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