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혹시나해서 써봅니다.

네냐플 레드캐롯 2007-05-19 21:50 315
레드캐롯님의 작성글 1 신고

혹시 지금 접속해서 게임 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아까는 있다는것 같던데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체엘리스
    2007.05.19
    아마 자리이동만 안하면 튕안되는분들도 간혹잇을걸요 이를테면 잠수정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