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게 서버가 멈추고 2시간이 넘게 지나도록 공지 하나가 없냐..
테일즈 넥슨에서 포기햇나
왜 이런식으로 해..
이건 모르는게 아니고 모르는 척이지
진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대충살아2007.05.19님 그냥 텔즈 끊어버려요. 영자가 쓰래기 통에 집어 던져야되
1
어떻게 서버가 멈추고 2시간이 넘게 지나도록 공지 하나가 없냐..
테일즈 넥슨에서 포기햇나
왜 이런식으로 해..
이건 모르는게 아니고 모르는 척이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