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지금 써버에 접속이 안되죠? 먼 게임 패치하는것도 아니고..ㅜㅜ
나만 그런거면 도대체 왜 이따구인지...ㅡㅡ
짜증나서 한번 올려봅니다..ㅡㅡ 아짜증나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