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ㅡㅡ 왠만하면 안올리는데...ㅡㅡ

네냐플 오리앤느 2007-05-19 21:51 324
오리앤느님의 작성글 0 신고

도대체 왜 지금 써버에 접속이 안되죠? 먼 게임 패치하는것도 아니고..ㅜㅜ

나만 그런거면 도대체 왜 이따구인지...ㅡㅡ

 

짜증나서 한번 올려봅니다..ㅡㅡ 아짜증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