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연장이든 뭐든 어차피 할거면서 왜 찔찔대냐?

하이아칸 lllDarKlll 2013-06-27 12:08 1071
lllDarKlll님의 작성글 28 신고
이해가 안된다 진짜루 ㅋㅋ...
전체 댓글 :
28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혼돈파망
    2013.06.27
    나 캐쉬질하는 진성 호구니까 호구 받을어모셔서 제대로해야될거아냐 이렇게 이야기하는걸로 들리네요? 네 호갱님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혼돈파망
    2013.06.27
    그니까 누가 캐쉬질하래요? 캐쉬질 해주세요 하고 예내들이 이야기한것도 아닌데 뭔 열폭임? 그니까 지금 님 말은 나 이때까지 캐쉬질했는데 ** 이게 뭔 상황이야 **맘에안드네
  • 이자크
    하이아칸 원휼
    2013.06.27
    캐쉬질을 꼬박 하기때문에 겜을하는 유저로써 권리가 생기는거고 그러니깐 당당히 말할수있는겁니다. 님과 똑같은 위치로 생각하시면 안되죠.
  • 이자크
    하이아칸 원휼
    2013.06.27
    아 그리고 혼돈파망님은 아무것도 안사면서 캐쉬사는사람들에게 빌붙어 기생하시는것 같은데 그래서 권리를 주장 못하시는것을 캐쉬질 꼬박꼬박 하면서 겜하는사람에게도 자기 생각을 관철할려하는것은 틀린방법인듯하네요.
  • 이자크
    하이아칸 원휼
    2013.06.27
    유저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게임회사가 진짜 있는지부터가 의문이군요 **제, 반유료 없는게임있으면 소개좀 해주시지요? 무조건 트집잡는다고 다 말인게 아닙니다.
  • 이자크
    하이아칸 원휼
    2013.06.27
    이거야 말로 개소리네요. 그리고 저랑 성인유저분들은 게임을 이용하는걸 일정 캐쉬를 삼으로써 권리를 찾고있는겁니다. 그런대 캐쉬질 안하고서도 겜을 즐길수있다?
  • 이자크
    하이아칸 원휼
    2013.06.27
    어이없네요. 그럼 우리가 캐쉬질을 안해도 넥슨측에선 패치해주고 \서버 유지해준다는 말로 들리는데? 생각이 진짜 있는겁니까? 없는겁니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배고프
    2013.06.27
    그저 ,, 유저들의 불평불만은 테일즈위버를 채찍질하여 좋은게임으로 거듭났으면 하는 바램.... 내가 하는게임이 잘됬으면 하는 바램이겠죠. 운영자들도 그걸 잘압니다.. ㅎㅎㅎ 모두즐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혼돈파망
    2013.06.27
    그게 월**이고 부분유료면 캐쉬임. 아무런 대가도 받지않고 자신에게 무언가를 해주는건 부모님밖에 없습니다. 게임회사도 일단은 회사. 이익을 추구하는 집단이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혼돈파망
    2013.06.27
    "내가 게임을 해주니까 게임이 살아있는거다" 라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일꺼같으니 하나더 이야기하는데 게임과 유저는 상호보완관계임 게임은 유저에게 유저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그 댓가로 주는게 돈 바로 유료게임이면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혼돈파망
    2013.06.27
    그러면 자기욕구를 충족해주는 상대한테 욕을하면 안되죠. 게임회사는 유저들을 무조건 편의해줘**다? 개소리죠. 하기싫음 하지말던가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혼돈파망
    2013.06.27
    **제라면 몰라도 일단은 부분 유료잔아요? 캐쉬도 여기서 꼭 지르라고했음? 안질러도 할수있잔음. 캐쉬지르는것도 자기가 좀 더 편리하게 할려고 하는거니까 자기욕구충족이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혼돈파망
    2013.06.27
    친구들과 게임회사와 유저들간의 입장이라. 그러면 이게 **제 유료게임이 아닌이상 게임을 한다는건 자신의 욕구만족 위해서 하는거아님? 자기욕구 채워주는 사람한테 욕할껀 아닌거같은데
  • 이자크
    하이아칸 원휼
    2013.06.27
    다크야 넌 그렇게 머리를 놓고 다니니깐 사람들과의 소통이 안되는것이다. 사회에서 아웃사이더주제에 겜에선 대인배인척 하는 녀석.
  • 이자크
    하이아칸 원휼
    2013.06.27
    말햇을텐데요? 친구들과 게임회사와유저들간의 입장이 틀리다고. 분명히 말하지만 완전 다릅 예시를 들고 계신걸 본인은 모르십니까?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