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솔렛]스토리상으로 이솔렛이랑 보리스랑 썸씽이있는데

하이아칸 참델 2013-06-27 12:13 446
참델님의 작성글 0 신고
챕터에서도 넣으셧나여? 이게임은 주인공들이 러브라인이 없음;
있다면 어떻게 있는지? 향후계획은 어떤지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