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하면서 점검시간 지킨거 단 한번도 본적없음ㅋ
아주 대단한 개발진이야
8시~12시라면서 6시에 갑자기 서버 날리기에 개 어이없음
그래도 12시에 맞추려고 그러나보다 하고 이해하려했는데 ㅁ1친 결국은 딜레이하네ㅋㅋ
발로 운영함
- 전체 댓글 :
- 0
테일즈하면서 점검시간 지킨거 단 한번도 본적없음ㅋ
아주 대단한 개발진이야
8시~12시라면서 6시에 갑자기 서버 날리기에 개 어이없음
그래도 12시에 맞추려고 그러나보다 하고 이해하려했는데 ㅁ1친 결국은 딜레이하네ㅋㅋ
발로 운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