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자본으로 루시안이 좋다구하여 시작하려고하는데
육성하는데 조금이나마 팁이라던지..
자본이아닌 귓말로 약소한 도움이라도 주실분안계신가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딜도베긴스2013.06.15노가다로는 좋지요 ~ 초기자금버는캐로 쓰셔요 -
하이아칸 피르르2013.06.13저도 오늘 하이아칸에서 무자본으로 시작했어요ㅎㅎ -
하이아칸 자꾸만끌려2013.06.13안조아요..오딘가면 찬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