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하이아칸 초보복귀유저입니다.

하이아칸 압구정불빠따 2013-06-13 22:09 776
압구정불빠따님의 작성글 3 신고

무자본으로 루시안이 좋다구하여 시작하려고하는데

육성하는데 조금이나마 팁이라던지..

자본이아닌 귓말로 약소한 도움이라도 주실분안계신가요??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딜도베긴스
    2013.06.15
    노가다로는 좋지요 ~ 초기자금버는캐로 쓰셔요
  • 시벨린
    하이아칸 피르르
    2013.06.13
    저도 오늘 하이아칸에서 무자본으로 시작했어요ㅎㅎ
  • 루시안
    하이아칸 자꾸만끌려
    2013.06.13
    안조아요..오딘가면 찬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