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어휴 관리를 얼마나 개 떡같이하면

하이아칸 바론먹음 2013-06-14 01:23 878
바론먹음님의 작성글 5 신고

7일 캐릭터 삭제 요청한지 지났는데 삭제가 안되는지 ^^

 

6월 13일날 삭제 완료되야하는데 아직도 안되네

 

덕분에 청소퀘 못함 운영진 관리 부실 클라스 감사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타티첼
    2013.06.14
    네 잘 체크해서 한달하고 일주일 되기 전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바람꽃
    2013.06.14
    케릭삭제하는데 오차가 하루~이틀정도있더군요 바로삭제될떄두 물론있구요
  • 란지에
    네냐플 Speen건
    2013.06.14
    저는 일주일만에 잘 삭제 되었습니다만? 일주일하고 시간까지 잘 채크해보셨는지요?
  • 티치엘
    네냐플 타티첼
    2013.06.14
    넥슨이 일본꺼라서 그런듯.
  • 티치엘
    네냐플 타티첼
    2013.06.14
    요새 인기없는 넥슨겜 다 그래여. 저도 캐릭 삭제 신청했었는데 1달 지나서 됨. 1달만 기다려보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