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무투백호 템 드랍 안하는거 저만 그런가요?

하이아칸 Touyak 2013-06-13 19:29 627
Touyak님의 작성글 2 신고

2시간 사냥을 했는데 털가죽도 안주네

 

뭔가 이상함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티페도
    2013.06.14
    무투백호 원래 템 안떨구는거 아닌가요? 3시간 잡아도 이빨하나 안주던데
  • 조슈아
    하이아칸 비계껍데기。
    2013.06.13
    무투백호는...이빨이떨어지죠!가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