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시간 사냥을 했는데 털가죽도 안주네
뭔가 이상함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티페도2013.06.14무투백호 원래 템 안떨구는거 아닌가요? 3시간 잡아도 이빨하나 안주던데 -
하이아칸 비계껍데기。2013.06.13무투백호는...이빨이떨어지죠!가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