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이번에 테일즈위버를 새로 하려는 뉴비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는건 다름이 아니라 나야트레이라는 캐릭터를 골라 캐릭터를 생성한뒤 실행을 하니 오프닝(?) 에서 무슨 창 하나가 뜨더니 어두운 숲에 나야트레이 혼자있는 모습에서 진행이 되질 않네요.
이거 혹시 저만 그런건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물福나야2013.06.03피방ㄱㄱ -
네냐플 泥泥2013.06.02어라? 에러가 뜨고 나서 되신건가요 아니면 에러가 안 뜨신건가요? -
하이아칸 이노앙2013.06.02전 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