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트레이 캐릭터 생성 후... 저만 이런가요

네냐플 泥泥 2013-06-02 19:21 692
泥泥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이번에 테일즈위버를 새로 하려는 뉴비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는건 다름이 아니라 나야트레이라는 캐릭터를 골라 캐릭터를 생성한뒤 실행을 하니 오프닝(?) 에서 무슨 창 하나가 뜨더니 어두운 숲에 나야트레이 혼자있는 모습에서 진행이 되질 않네요.
이거 혹시 저만 그런건가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물福나야
    2013.06.03
    피방ㄱㄱ
  • 나야트레이
    네냐플 泥泥
    2013.06.02
    어라? 에러가 뜨고 나서 되신건가요 아니면 에러가 안 뜨신건가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이노앙
    2013.06.02
    전 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