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위버 PC방 혜택은 왜 없나요??

하이아칸 홍차위꽃잎한장 2013-06-02 16:43 730
홍차위꽃잎한장님의 작성글 2 신고

요즘 잘나간다 하는 게임들 보면 모두 PC방 혜택 지원하잖아요.


PC방 점유율 올린다고 하는 것도 있기는 한데


그런점에서 테일즈는 이미 버려진 상태나 마차간지인데..


그래도 PC방 혜택 있었으면 좋겠네요.


1시간마다 깔 수 있는 아이템상자라던지 


경험치 + 레어 1.5배 


PC방 전용 아이템 1~2개 정도만 해도


이게 그렇게 크게 밸런스 붕괴 일으키는 것도 아닐텐데


가끔 PC가서 할 것 없을때 테일즈 키는 경우가 많은데


가끔 상점 둘러보고 나오는 것이 끝이라서...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무서운뿡뿡이
    2013.06.03
    pc방혜택요..? 해킹의대상이되는 혜택요..
  • 루시안
    하이아칸 최신형컴퓨터
    2013.06.02
    대신 유료가 아니지 않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