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진짜 너무한거아닌가요 ㅋㅋㅋㅋㅋ?

하이아칸 PontinaMu 2013-06-02 23:59 902
PontinaMu님의 작성글 5 신고
통탑 55,57층 레버진짜 너무한거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무슨게임이 확률의존도가 이렇게 큽니까?????유저갖고 장난하는거도 아니고 모든거에 적당히라는게 있는겁니다. 차라리 튕김현상이 없으면 모를까 튕기기까지 해서 도대체 몇번을 다시하는건지요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forgotten…。
    2013.06.04
    공감합니다. 덧붙여 아직까지 고쳐지지않는 챕터 10이나 11의 버그라던가.. 이미 챕터만으로도 머리아픈데 버그까지 생각하면서 게임을 즐겨야하나요,..
  • 클로에
    하이아칸 PontinaMu
    2013.06.03
    소니 문제아 떴다....
  • 밀라
    네냐플 Sony"
    2013.06.03
    답이없어 ;
  • 밀라
    네냐플 Sony"
    2013.06.03
    개인적으로 난니얼이 더문제인거같아
  • 루시안
    하이아칸 최신형컴퓨터
    2013.06.03
    테일즈위버의 챕터 시스템은 문제가 좀 있죠..1:1건의 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