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 캐릭터 물총 마총 사냥에차이가 잇나요?

하이아칸 크샤트리야-부 2013-04-19 09:50 993
크샤트리야-부님의 작성글 2 신고

란지에 키우는데 여기저기 둘러보면 다들 마총을 해**다는데

 

왜그런가요? 고레벨되면 잡는몹이나 속도에 차이가 잇나요?

 

물총은 고렙되면 사냥안됨?

 

이유가 머임 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BesKin
    2013.04.21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시골섭공주님
    2013.04.19
    물나가는 물총보다는 마법의총이 쎄지 않겠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