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키우는데 여기저기 둘러보면 다들 마총을 해**다는데
왜그런가요? 고레벨되면 잡는몹이나 속도에 차이가 잇나요?
물총은 고렙되면 사냥안됨?
이유가 머임 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BesKin2013.04.21**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시골섭공주님2013.04.19물나가는 물총보다는 마법의총이 쎄지 않겠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