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요즘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꼬라지를 못보네

네냐플 주다스 2013-04-19 09:21 614
주다스님의 작성글 2 신고

 

 

 

 

 

2013년 4 18(목아침 8 ~ 4 18(목 12 30분 (4시간 30)

이시간동안 점검을 한건지 아니면...

 

아침 8시부터 9시까지 아침밥 먹고 아 슬슬 해볼까 하다가 슬슬 점심시간 12시쯤 다가오니까 말단 직원한테 막내야 저것 좀 해놔라 하고 말단직원이 "이게 뭐지 신기하다 히히" 거리며 만지작 만지작...그리고 시망

 

패치상태 아주 예술이네 핵쉴드 오류라고 대책 내놓은게 유저들이 하니까 복구,패치 무한반복입니다.

 

맨날 목요일마다 한다는 점검이 대체 뭘 위한 점검인지...그냥 댁들 점검시간 동안 밥먹고 노가리까기 위한 보여주기식 데코레이션인지 의문이 듬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캣칭비
    2013.04.19
    정곡 팍팍
  • 이자크
    네냐플 멸룡의마도사
    2013.04.19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