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한 일주일만ㅇ ㅔ텔즈 들어왓는대 sh쉴드 파일삭제후에
복구눌럿는데 왜자꾸 패치 **듯이계속함 ㄷㄷ... 왜이런거임??
시작은안되는데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왓슨2013.04.21테일즈위버 이제돈안되서 관리소홀히하는듯 ㅎㅎ -
네냐플 하늘이☆2013.04.20테일즈 지우시고 새로 깔으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