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접속할때 패치 계속됨 이유좀 ㅠㅠ

하이아칸 분홍빛달 2013-04-20 19:35 568
분홍빛달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한 일주일만ㅇ ㅔ텔즈 들어왓는대 sh쉴드 파일삭제후에

복구눌럿는데 왜자꾸 패치 **듯이계속함 ㄷㄷ... 왜이런거임??

시작은안되는데 ...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왓슨
    2013.04.21
    테일즈위버 이제돈안되서 관리소홀히하는듯 ㅎㅎ
  • 티치엘
    네냐플 하늘이☆
    2013.04.20
    테일즈 지우시고 새로 깔으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