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놔 17시간 이면은 내가 드뎌 미루던 200레벨을 넘고도 진작 넘고
사람들이랑 더 친하게 지낼수있는 자리를 가졌어도 엄청 가졌고
카드 로 얻는 비약 과 물약 도 몇십개나 얻고
레어 득으로 기쁨을 느낄수있 있었을텐데
이 모든걸 다 빼앗긴 내 17시간 어쩔꺼임...
진짜 너무 한다... ㅠ ㅠ
- 전체 댓글 :
- 0
아놔 17시간 이면은 내가 드뎌 미루던 200레벨을 넘고도 진작 넘고
사람들이랑 더 친하게 지낼수있는 자리를 가졌어도 엄청 가졌고
카드 로 얻는 비약 과 물약 도 몇십개나 얻고
레어 득으로 기쁨을 느낄수있 있었을텐데
이 모든걸 다 빼앗긴 내 17시간 어쩔꺼임...
진짜 너무 한다...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