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이번 일로 인해 게임 못한 내 17시간 어쩔꺼...

네냐플 〃레몬잎향〃 2013-04-19 08:42 484
〃레몬잎향〃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놔 17시간 이면은 내가 드뎌 미루던 200레벨을 넘고도 진작 넘고

 

사람들이랑 더 친하게 지낼수있는 자리를 가졌어도 엄청 가졌고

 

카드 로 얻는 비약 과 물약 도 몇십개나 얻고

 

레어 득으로 기쁨을 느낄수있 있었을텐데

 

 

 

이 모든걸 다 빼앗긴 내 17시간 어쩔꺼임...

 

진짜 너무 한다... ㅠ 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