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제가 이번에 처음하는데요

네냐플 RFSGSGTA 2013-04-19 07:53 572
RFSGSGTA님의 작성글 4 신고

테일즈위버 접속은 커녕 캐릭을 만들어본적도없는데  185짜리 캐릭이 있더군요???

 

뭘까요..?해킹이라기엔 좀 ㅋㅋㅋㅋㅋㅋ이상해서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4.19
    템보니까 클라드에 돌아다녓던 중국매크로와 똑같이 생겻다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
    2013.04.19
    오 비번변경후 오티피 거시고 키우시죠?
  • 시벨린
    네냐플 劍雨
    2013.04.19
    득남(?) 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쿵박
    2013.04.19
    님 주민도용하여 아이디만든다음 매크로 돌린듯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