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접속은 커녕 캐릭을 만들어본적도없는데 185짜리 캐릭이 있더군요???
뭘까요..?해킹이라기엔 좀 ㅋㅋㅋㅋㅋㅋ이상해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비켜라거지들2013.04.19템보니까 클라드에 돌아다녓던 중국매크로와 똑같이 생겻다 ㅋㅋ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3.04.19오 비번변경후 오티피 거시고 키우시죠? -
네냐플 劍雨2013.04.19득남(?) ㅋㅋㅋ -
네냐플 쿵박2013.04.19님 주민도용하여 아이디만든다음 매크로 돌린듯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