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ㅡㅡ뭐하자는건데

네냐플 단효 2013-04-18 21:16 366
단효님의 작성글 0 신고

 

많지도않은유저 등돌리게 만들고 싶어서 그러는건가

복구를 누르면 되긴 ㅋ 무한 반복중인데

다시 깔아? ㅇㅇ; 안그래도 다시 까는중

깔고 템팔고 접을려고; 당최 패치하는것도

잘쓰고있는건 패치시켜버리고 바꿔달라고 징징글 싸질러대는건

하나도 바뀐건없고 ㅋㅋㅋ 하도 참았더니 성인군자되겠음 ㅇㅇ;

접는 마당에 할말은 좀 해야될듯 ㅋㅋ

그따위로 할거면 좀 잘하는사람들한테 인수인계하고 손털던가

ㅡㅡ 이건뭐 몇년째 매니아층만 믿고 운영도 개발 새발로 하는데

생각들좀요;

그리고 이런일 터졌을때 찍 공지만 싸지를게 아니라 좀 어떤문제인지 구체적으로

파악해서 해결책을 내놔라; 맨날 말꼬리에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그따위 말 지껄이지말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