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많지도않은유저 등돌리게 만들고 싶어서 그러는건가
복구를 누르면 되긴 ㅋ 무한 반복중인데
다시 깔아? ㅇㅇ; 안그래도 다시 까는중
깔고 템팔고 접을려고; 당최 패치하는것도
잘쓰고있는건 패치시켜버리고 바꿔달라고 징징글 싸질러대는건
하나도 바뀐건없고 ㅋㅋㅋ 하도 참았더니 성인군자되겠음 ㅇㅇ;
접는 마당에 할말은 좀 해야될듯 ㅋㅋ
그따위로 할거면 좀 잘하는사람들한테 인수인계하고 손털던가
ㅡㅡ 이건뭐 몇년째 매니아층만 믿고 운영도 개발 새발로 하는데
생각들좀요;
그리고 이런일 터졌을때 찍 공지만 싸지를게 아니라 좀 어떤문제인지 구체적으로
파악해서 해결책을 내놔라; 맨날 말꼬리에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그따위 말 지껄이지말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