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 복구 를 무슨 무한 하네 ㅡ_ㅡ

네냐플 〃레몬잎향〃 2013-04-18 20:50 630
〃레몬잎향〃님의 작성글 2 신고

지혼자 하루종일 게임 실행 켰다가 패치엔진 어쩌고 다시뜨고

 

좀 하다보면 다대겠지하고 기다린게

 

20분째.. ㅇㅇ

 

20분째 지혼자서 무한 반복 패치중임 ㅡ_ㅡ

 

새로깔아**단건데

 

어느세월에 다시 깔아...

 

순전히 자기네들이 해결해 줄수 있는 문제를 미루어서

 

유저들이 스스로 할 방법이있으니 좀 하라는거 아냐

 

ㅡ_ㅡ

 

아놔... 걍 다른 겜 하면서 알아서 해결 해줄때까지 기다려야겠네...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라이크윈터
    2013.04.18
    전 복구 누르고 그현상 일어나서 결국 지우고 다시 깔았어요; 근데 다시 깔고나서는 게임화면에 글씨가 일부 가려지는 현상이 발생-ㅅ-;;
  • 아나이스
    네냐플 짱쌘정령
    2013.04.18
    저도 무한 반복 패치중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