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혼자 하루종일 게임 실행 켰다가 패치엔진 어쩌고 다시뜨고
좀 하다보면 다대겠지하고 기다린게
20분째.. ㅇㅇ
20분째 지혼자서 무한 반복 패치중임 ㅡ_ㅡ
새로깔아**단건데
어느세월에 다시 깔아...
순전히 자기네들이 해결해 줄수 있는 문제를 미루어서
유저들이 스스로 할 방법이있으니 좀 하라는거 아냐
ㅡ_ㅡ
아놔... 걍 다른 겜 하면서 알아서 해결 해줄때까지 기다려야겠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라이크윈터2013.04.18전 복구 누르고 그현상 일어나서 결국 지우고 다시 깔았어요; 근데 다시 깔고나서는 게임화면에 글씨가 일부 가려지는 현상이 발생-ㅅ-;; -
네냐플 짱쌘정령2013.04.18저도 무한 반복 패치중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