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 3개 다 맨봄이어서
크덴협곡에서 포젤 주워가며 42랩제 템 다 마춰서
이제 슬슬 사냥해야지... 했는데
으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놈의 캔슬이 이래 많이 되는지
못해먹겠네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셰드베리2013.03.06같은 스탯이어도 클로에는 유달리 못 피하고 캔슬이 심해요 ㅋㅋㅋ 냐야트레이나 아나이스가 최고에요(...) -
네냐플 몽영2013.03.03초보가 하기엔 클로에가 어려운캐릭인건 분명해요. 꿋꿋이 키우시다보면 결실이 있겠죠. 그래도 초반엔 쉬운캐릭으로 자본벌고 다른캐릭 키우는게 좋긴함.. -
네냐플 핑크델2013.03.03초보때는 다 그렇지 않나요? 스텟을 공격 위주로 하다 보니까 (댁의경우:인트/덱스) 회피가 안되서 그런듯 하네요. 어질이 적으면 몹이 님 때리기 편해서 맞을때마다 캐리깅 움찔 하잖아요? 그때 캔슬 나는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