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겁나 짜증나고 궁금하네요

하이아칸 미소지낭 2013-03-02 16:58 420
미소지낭님의 작성글 0 신고

스승요 4일만에 졸업만들고 기다렸는데 2주간 잠수타네요...잠수가 아니라 접은듯?

이럼 어캄?졸업못하나요?

해체하기는 아까운데 돈두못받구 겁나 짱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