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요 4일만에 졸업만들고 기다렸는데 2주간 잠수타네요...잠수가 아니라 접은듯?
이럼 어캄?졸업못하나요?
해체하기는 아까운데 돈두못받구 겁나 짱나네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