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스승구합니다~. <-뉴비

하이아칸 Leviathan˚ 2013-03-03 08:42 404
Leviathan˚님의 작성글 2 신고
스승구해요~~ 

특문 있는건 ㄱ 한자 위로 3번 5 누르시면됩니다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오늘도봉
    2013.03.06
    뉴비 있으면 뭐해 육성난이도도 ㅄ같아지고 시세도 ㅄ이라 현질아니면 다접어 버리는데 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아랑이
    2013.03.06
    요즘 뉴비 보기 힘든데 ㅇㅅㅇ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