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직도 짱개 판치냐?

하이아칸 dkqwkd2 2013-03-01 19:00 633
dkqwkd2님의 작성글 3 신고

나야 220쯤 키워보고 접었다가

 

하이아칸에 정착하고 다시키우다 접음

 

요즘 짱깨많이 사라졌으면 다시 해보려 하는데

 

어떰?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한벗。
    2013.03.02
    짱개야 막으면되지만 국내매크로인 인간쓰래기들은 어떻게 처분해야되나...
  • 루시안
    하이아칸 비켜주세융
    2013.03.02
    짱개줄고 국산매클김치들만 ㅎ
  • 밀라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3.03.01
    짱개보다 김치가 판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