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 220쯤 키워보고 접었다가
하이아칸에 정착하고 다시키우다 접음
요즘 짱깨많이 사라졌으면 다시 해보려 하는데
어떰?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한벗。2013.03.02짱개야 막으면되지만 국내매크로인 인간쓰래기들은 어떻게 처분해야되나... -
하이아칸 비켜주세융2013.03.02짱개줄고 국산매클김치들만 ㅎ -
하이아칸 뽀카뽀카2013.03.01짱개보다 김치가 판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