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칸썹 무딜 티첼을 키우고 있는 Kalia 입니다
요즘 백법 30% 패치가 되서 무딜을 접고 백법으로 갈아타볼까 생각 중인 1人 이죠
랩221인데요 그림자 35층-1/2 에서 솔플(클던)을 즐겨 하죠
데미지 6800~현 맥뎀인 7천 까지뜨는 빙법티첼이죠(노각이라서요!)
백법으로 바꾸려면 템도 다 갈아야하긴 하겠지만 말이죠
그래서 다른 분들의 의견을 들어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셰드베리2013.03.04무엇보다 177렙 잡법 시절에 정령의 숲2에서 몹하고 마주치다마자 죽었었는데, 178렙 백법이 되니까 죽질 않아요 ㅋㅋㅋ 석화가 되도 피가 쬐끔밖에 안 달고 블록 뜨고 최고에요~ -
네냐플 셰드베리2013.03.04저는 아직 178밖에 안 된 백법 티치엘인데요. 본래는 잡법이었어요. 이번에 백법으로 전향했는데 완전 편하고 좋네요. 자가 힐도 빵빵하고 잡법이었을 때보다 딜레이도 훨씬 빠르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