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존유저 들은 캐샵업 2배 이벤트 가 필요할까
온갖 피해다주고 몇일하고 접는 유저를 위한거라는게 한심스럽다
서버관리 할 돈은없지만 캐시샵으로 돈만벌어서 배당만하겟지
캐시 사는 놈들 때문에 미치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蓋金2012.12.23제투자없는 현실, 캐시업데이트 되면 하루좋일 캐시캐시 무책임한행동하고 접는 개쇄들 -
하이아칸 미수금티첼2012.12.23이게 돈슨때문이야 ㄱ ㅐ 색 기 야 소맥이 운영하면 텔즈 유료화 돈슨이 운영하면 텔즈 무료화 유료화가 좋앗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