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캐시사는놈때문에

하이아칸 蓋金 2012-12-23 15:49 509
蓋金님의 작성글 2 신고

기존유저 들은 캐샵업 2배 이벤트 가 필요할까

온갖 피해다주고 몇일하고 접는 유저를 위한거라는게 한심스럽다

서버관리 할 돈은없지만 캐시샵으로 돈만벌어서 배당만하겟지

캐시 사는 놈들 때문에 미치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蓋金
    2012.12.23
    제투자없는 현실, 캐시업데이트 되면 하루좋일 캐시캐시 무책임한행동하고 접는 개쇄들
  • 티치엘
    하이아칸 미수금티첼
    2012.12.23
    이게 돈슨때문이야 ㄱ ㅐ 색 기 야 소맥이 운영하면 텔즈 유료화 돈슨이 운영하면 텔즈 무료화 유료화가 좋앗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