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소설을 한번 써보자면

하이아칸 투병중 2012-12-23 15:49 441
투병중님의 작성글 2 신고

공지도 없이 팅기는걸로 봐서..

 

소설을 써보자면 말입니다..

 

어떤 **놈이 텔즈 서버로 쳐들어가서

 

서버를 망치로 팡팡 부숴버린겁니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DOGS′
    2012.12.23
    우와오아와왕
  • 아나이스
    하이아칸 분홍빛케이크
    2012.12.23
    알고보니 그 **놈이 짱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