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임??? 내란지랑 보리스랑 이스핀은 접속이 안되고
루시안이랑 티치엘은 들어가지는 이 얼탱빠지는 현상을 우린뭐라불러야하나요??
산타도 좋지만 서버관리점요 ㅜㅜ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할렘아2012.12.23서버가 사라짐 ㅡㅡ -
하이아칸 분홍빛케이크2012.12.23저도 서버목록 안보임 ㅠㅠ -
하이아칸 ☆v☆2012.12.23지역서버랑 연결안된다던데 ** -
하이아칸 루인2012.12.23서버목록 안보여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