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들어가지는캐릭 못들어가지는캐릭 뭐죠?

하이아칸 신을사랑한소년 2012-12-23 15:49 556
신을사랑한소년님의 작성글 4 신고

뭐임??? 내란지랑 보리스랑 이스핀은 접속이 안되고

루시안이랑 티치엘은 들어가지는 이 얼탱빠지는 현상을 우린뭐라불러야하나요??

산타도 좋지만 서버관리점요 ㅜㅜ

전체 댓글 :
4
  • 클로에
    하이아칸 할렘아
    2012.12.23
    서버가 사라짐 ㅡㅡ
  • 아나이스
    하이아칸 분홍빛케이크
    2012.12.23
    저도 서버목록 안보임 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v☆
    2012.12.23
    지역서버랑 연결안된다던데 **
  • 루시안
    하이아칸 루인
    2012.12.23
    서버목록 안보여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