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진짜...

하이아칸 Muneutrino 2012-12-23 01:27 442
Muneutrino님의 작성글 2 신고

제발 적어도 튕김현상은 없어야 되는거 아닌가? 진짜 너무하네 상점올리려해도 튕길까봐 못올릴지경이야 니들 이거 보기는하냐? 지금 유저 몇명이 똑같은걸로 여기 글써데는데 신경조차 쓰지않을수가있냐? 진짜 대단한 놈들이다 너희들 제발 게임관리좀 해라 그놈의 ㅅㅂ 돈벌려는데만 집중하지말고 돈벌고싶어? 그럼 게임관리를 제대로해 그래야 유저가 생기고 니들이 만든거 사갈사람이 있을거아니냐고 아오 진짜 캐릭터는 이동도중에 갑자기 쳐멈춰대는건 그나마 애교로 봐주면서 할수있어 근데 튕기는거 이거는 진짜 아니라고 제발 게임관리좀해라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마일리
    2012.12.23
    아... 통탑 혼자 오르다 메기도플 다잡았는데 팅김... 아... 내 시간... 아....
  • 조슈아
    네냐플 회의주의
    2012.12.23
    저두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