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윈도7 라데온 그래픽 사용하시는분들

하이아칸 요깡 2012-12-23 02:48 545
요깡님의 작성글 6 신고

제 노트북이 라데온모빌hd4850인데 텔즈가 라데온을 지원을 안해서 렉이너무심하네요ㅜㅜ

데스크탑은 카탈리스트 버전 낮추거나 xp였던 사람은 윈도7으로 바까서 해결 된다고 하던데

노트북이라 모빌버전은 버전 낮추는것도 없고.. 거기다 윈도7이고..

저같은분 없나요? 해결하신분 제발.. 날비프레임이 0에 수렴해요... 사냥도..짜증나..

전체 댓글 :
6
  • 란지에
    하이아칸 요깡
    2012.12.23
    노트북이라 모빌버전은 그게없네요..답이없음 라데온패치좀해주지 아오
  • 티치엘
    네냐플 하늘이☆
    2012.12.23
    카탈리스트 버전을 구버전으로 9.8 이나 10.4 버전 깔아보세요 그럼 해결될 겁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요깡
    2012.12.23
    아뇨원래부터 라데온이었어요 지원하나요? 근데렉쩜ㅜㅜ 날비프레임 10..
  • 란지에
    하이아칸 투병중
    2012.12.23
    라데온을 지원 안한다고요? 아닙니다. 라데온 지원합니다. 그리고 그 노트북 원래부터 XP였나요?
  • 조슈아
    네냐플 회의주의
    2012.12.23
    저는 게임도중에 갑자기 화면멈춤, 소리지직거림, 모든키맛감 으로인해 꼭 컴퓨터본체 전원버튼을 이용해서 컴퓨터를 꺼야하거든요 컴퓨터가 망가지는게 아닐랑가 모르겟습니다
  • 조슈아
    네냐플 회의주의
    2012.12.23
    테일즈위버 광팬분들은 어떻게든. 컴퓨터를 바꾸든지 해서 결국에 테일즈를 하지만은 새로 들어오시는 분들은 테일즈렉에 기겁하고 도망갈텐데 제발 어떻게좀 해줫으면 좋겟네요 근데 저도 님처럼 렉만 걸렷으면 좋겟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