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던 데린사냥하는데 렉 겁나 심하고, 이로인해서 죽은것도 아니고 산것도 아닌것처럼 만들어놓고
재접하니 죽어서 나온거 처리되어있더라.
또 팝업창뜨면서 필드 어쩌고 저쩌고 비정상종료되고.
클라이언트는 다운되고 ㅇㅇㅇ?
나 엊그제 포맷했단말이야. 렉 먹을 요소는 없는거 같은데.
물론 이벤트로 추가, 이벤트만 했는데 렉이 심한건 뭐다?
- 전체 댓글 :
- 0
클던 데린사냥하는데 렉 겁나 심하고, 이로인해서 죽은것도 아니고 산것도 아닌것처럼 만들어놓고
재접하니 죽어서 나온거 처리되어있더라.
또 팝업창뜨면서 필드 어쩌고 저쩌고 비정상종료되고.
클라이언트는 다운되고 ㅇㅇㅇ?
나 엊그제 포맷했단말이야. 렉 먹을 요소는 없는거 같은데.
물론 이벤트로 추가, 이벤트만 했는데 렉이 심한건 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