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관리가 참 잘 되는그만요?

하이아칸 카릴스칼렛 2012-12-22 21:06 417
카릴스칼렛님의 작성글 0 신고

클던 데린사냥하는데 렉 겁나 심하고, 이로인해서 죽은것도 아니고 산것도 아닌것처럼 만들어놓고

재접하니 죽어서 나온거 처리되어있더라.

또 팝업창뜨면서 필드 어쩌고 저쩌고 비정상종료되고.

클라이언트는 다운되고 ㅇㅇㅇ?

나 엊그제 포맷했단말이야. 렉 먹을 요소는 없는거 같은데.

물론 이벤트로 추가, 이벤트만 했는데 렉이 심한건 뭐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