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만약에, 만약에 다시 소프트맥스가 판권을 잡는다면..

네냐플 막키우는Male 2012-12-22 19:58 494
막키우는Male님의 작성글 3 신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서버유지,자기이득(이벤트를 통한 캐쉬템.)으로만 보이는 넥슨보다 예전 소프트맥스가 운영을 잘할것같다. (예를들어 유저모집, 굳이친한 사람들이 없어도 할수 있는 이벤트 서버안정화(렉유발가능저하?)해킹,매크로(?)등등) 이의(태클)받음.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Einstein
    2012.12.27
    소맥이 메크로에 취약한 게임을 만들어나서.. **.. 주사위의잔영을 게임속 게임으로 넣는다면 꽤나 재밌을듯.. 4LEAF 웹말고 기존버전으로 채팅방 만들어도 좋을 듯..
  • 란지에
    네냐플 막키우는Male
    2012.12.23
    원래는 그러지 않았죠. 점점 기업이 커지면서 게임대기업들은 거의다 게임을 이런식으로 판을 벌려놓죠.. 그리고 서비스종료.. 이런식으로 간 게임들이 많긴 만음
  • 아나이스
    네냐플 사실은미소녀
    2012.12.23
    당연하죠 돈슨, 아..넥슨이었지 이란말이 괜히나오는게 아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