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서버유지,자기이득(이벤트를 통한 캐쉬템.)으로만 보이는 넥슨보다 예전 소프트맥스가 운영을 잘할것같다. (예를들어 유저모집, 굳이친한 사람들이 없어도 할수 있는 이벤트 서버안정화(렉유발가능저하?)해킹,매크로(?)등등) 이의(태클)받음.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Einstein2012.12.27소맥이 메크로에 취약한 게임을 만들어나서.. **.. 주사위의잔영을 게임속 게임으로 넣는다면 꽤나 재밌을듯.. 4LEAF 웹말고 기존버전으로 채팅방 만들어도 좋을 듯.. -
네냐플 막키우는Male2012.12.23원래는 그러지 않았죠. 점점 기업이 커지면서 게임대기업들은 거의다 게임을 이런식으로 판을 벌려놓죠.. 그리고 서비스종료.. 이런식으로 간 게임들이 많긴 만음 -
네냐플 사실은미소녀2012.12.23당연하죠 돈슨, 아..넥슨이었지 이란말이 괜히나오는게 아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