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혼자 그런가..플리마켓에 상점이 안세워집니다.
상점을 서버에 열수없다고 확인창만뜨고..
재졉해도...복구해도..
멍-..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Einstein2012.12.27가끔 무기나 아이템 일부 등록이 안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1
저 혼자 그런가..플리마켓에 상점이 안세워집니다.
상점을 서버에 열수없다고 확인창만뜨고..
재졉해도...복구해도..
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