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상점이..ㅠㅠ안세워지는건 뭘까요?

네냐플 이루숑 2012-12-22 11:59 360
이루숑님의 작성글 1 신고

저 혼자 그런가..플리마켓에 상점이 안세워집니다.

상점을 서버에 열수없다고 확인창만뜨고..

재졉해도...복구해도..

멍-..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Einstein
    2012.12.27
    가끔 무기나 아이템 일부 등록이 안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