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이럴줄은 모르셨겠지만
산타들이 저렙유저에게 선물을 주기는 커녕 산타클로스 근처에서 서로 선물을 주고받는 행위만 하고 있습니다
저렙 유저는 아무 참여도 안되고 그저 바라만 볼 뿐입니다.
앞으로는 모두가 '참여하는' 이벤트를 열어주셨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사실은미소녀2012.12.23그거안하셔도돼요 그냥 캐릭몇개 마을돌리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