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해킹해킹 하는거보고 ...

네냐플 GOLDTAKER 2012-12-22 08:14 473
GOLDTAKER님의 작성글 3 신고

게시판보면, 오랜만에 들어가보니까 템 다 털렷다고들 하는데..

첨엔 그냥 ㄱ소리인가 징징대는건가 했다 그런데

3개월만에 이벤트할라고 들어가보니까

나도 털려잇더라 ㅋㅋ   피방간적도 없고 집에서만 했는데 우째댄건지... 원래 이런거였나 ㅋㅋㅋ

ps ) 다행이 템정리하고 남은거만 털렸고 한 5장쯤인데 이거 고객센터 문의 하면 보상 해주나요???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기이、
    2012.12.22
    적어도 otp하면 복구는 받겠죠.. 꼭 걸어두세요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불타는바지★
    2012.12.22
    요즘엔 otp걸어도 털립니다. 넥슨계정전체가 해킹당한지는 오래전입니다. 숨기기 급급하지 개`1색1히들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카네파
    2012.12.22
    otp없으면 보상힘들거예여뮤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