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보면, 오랜만에 들어가보니까 템 다 털렷다고들 하는데..
첨엔 그냥 ㄱ소리인가 징징대는건가 했다 그런데
3개월만에 이벤트할라고 들어가보니까
나도 털려잇더라 ㅋㅋ 피방간적도 없고 집에서만 했는데 우째댄건지... 원래 이런거였나 ㅋㅋㅋ
ps ) 다행이 템정리하고 남은거만 털렸고 한 5장쯤인데 이거 고객센터 문의 하면 보상 해주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기이、2012.12.22적어도 otp하면 복구는 받겠죠.. 꼭 걸어두세요ㅠㅠ -
네냐플 불타는바지★2012.12.22요즘엔 otp걸어도 털립니다. 넥슨계정전체가 해킹당한지는 오래전입니다. 숨기기 급급하지 개`1색1히들 -
하이아칸 카네파2012.12.22otp없으면 보상힘들거예여뮤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