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요즘 테일즈위버 하이하칸 매크로 현황좀.

하이아칸 …리유、 2012-12-17 14:12 737
…리유、님의 작성글 4 신고

예전에 얼핏들었는데 몇달전인가.. 매크로 잡혓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요즘 수능도 끝나고 여유시간이 남길래 다시 무자본으로 키울까 하는데

글을 보니 매크로가 다시 판치고 있다해서 망설여 지네요..

요즘 사냥터 어떤가요..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CavaIier
    2012.12.18
    클럽 가입하셔서 클럽던전 이용하세요
  • 밀라
    하이아칸 밀레오네
    2012.12.17
    키워도 괜찮아요.
  • 티치엘
    네냐플 하늘이☆
    2012.12.17
    어차피 무자본이시라면 사람 좀 적더라도 매크로 없는 서버로 하세요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2.12.17
    고렙던전도가득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