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 얼핏들었는데 몇달전인가.. 매크로 잡혓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요즘 수능도 끝나고 여유시간이 남길래 다시 무자본으로 키울까 하는데
글을 보니 매크로가 다시 판치고 있다해서 망설여 지네요..
요즘 사냥터 어떤가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CavaIier2012.12.18클럽 가입하셔서 클럽던전 이용하세요 -
하이아칸 밀레오네2012.12.17키워도 괜찮아요. -
네냐플 하늘이☆2012.12.17어차피 무자본이시라면 사람 좀 적더라도 매크로 없는 서버로 하세요 -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2012.12.17고렙던전도가득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