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엄청 오래된 컴 입니다 ...
그래도 한 삼년인가 그전에는 테일즈가 잘 됬는데
이제 하려니 게임이 살짝 버벅거리고 렉이 걸리네요 ...
아무래도 컴터 문제일까요 ?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세리오스2013.03.30xp라 그럴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