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예전에 잘됬던컴이 렉이걸리네요 ..

하이아칸 루나엔 2012-12-17 22:28 406
루나엔님의 작성글 1 신고

엄청 오래된 컴 입니다 ...

그래도 한 삼년인가 그전에는 테일즈가 잘 됬는데

이제 하려니 게임이 살짝 버벅거리고 렉이 걸리네요 ...

아무래도 컴터 문제일까요 ?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세리오스
    2013.03.30
    xp라 그럴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