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벤트에 대해서

네냐플 아저씨원빈 2012-12-17 10:48 623
아저씨원빈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니 지금 크래쉬 이벤트를 할거면 텔즈 정식 홈페이지에 이벤트로 하던가

이제 좀잇으면 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겟죠? 그리고 연말이벤트를 할거임

그런식으로 이벤트를 하면 하던 유저들도 아 또 이런 이벤이겠구나

할것입니다

지금 있는 룰렛이벤트도 꽝의 확률이 80퍼이상이라서 저도 10번돌려서 올꽝나오고

아는사람은 50번 돌려서 올꽝나오네요? 뭐 하자는 거죠?

이렇게 운운 하는 이벤트만 할거면 정당한 이벤트 좀 준비해주시죠

출석이벤트로 템을 가격이 높지는 않아도 에오스나 최소 레벨업에 도움되거나

할 수 있는 템 방안이 있을 텐데 이런 식으로 운영하시면

섭섭합니다.

레니플을 다시 돌리는 것도 좋을거고

제발 생각좀 합시다 운영진님들아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hawkseye
    2012.12.19
    저도 올꽝..이벤트면 포션이라도 주던가...질풍의약초라도 줘..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2.12.18
    저도 30번쯤 했는데 전부 꽝이네요 ㅎㅎ 누군 외치기 걸려서 이게 뭐냐고 하는데 저는 그거라도 걸려보고 싶어요....
  • 막시민
    네냐플 말年병장막군
    2012.12.18
    꽝벤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