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설치 해도 안되고
이게 머지 ㅡ.ㅡ
1번째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운로드 파일 InphaseNXD\578\VersionInfo 이 깨졌습니다
다은에 다시 시도 해주십시오
재설치 전에도 계속 이러길래
결국 재설치 했는데 자꾸 이러네요 이거 왜 이런가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막군♂2012.12.13전 윈도우가 2개입니다 xp 7인데 xp는 패치가 되는데 7은 되질않아서 짜증나네요 -
하이아칸 곰인형티모얌2012.12.13복구도 눌러보고 재설치해봐도 같은 메시지만뜨네요 ㅆㅂ -
하이아칸 가난한철부지2012.12.13복구버튼 누르고 다시 해보세요. -
하이아칸 곰인형티모얌2012.12.13저도안되요;; -
하이아칸 가난한철부지2012.12.13그런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