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저만 오류 뜨나요?

네냐플 Fantasy 2012-12-13 14:07 536
Fantasy님의 작성글 5 신고
재설치 해도 안되고

이게 머지 ㅡ.ㅡ

1번째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운로드 파일 InphaseNXD\578\VersionInfo 이 깨졌습니다
다은에 다시 시도 해주십시오

재설치 전에도 계속 이러길래

결국 재설치 했는데 자꾸 이러네요 이거 왜 이런가요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막군♂
    2012.12.13
    전 윈도우가 2개입니다 xp 7인데 xp는 패치가 되는데 7은 되질않아서 짜증나네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곰인형티모얌
    2012.12.13
    복구도 눌러보고 재설치해봐도 같은 메시지만뜨네요 ㅆㅂ
  • 보리스
    하이아칸 가난한철부지
    2012.12.13
    복구버튼 누르고 다시 해보세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곰인형티모얌
    2012.12.13
    저도안되요;;
  • 보리스
    하이아칸 가난한철부지
    2012.12.13
    그런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