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게 키워야 되나요?
어디서 사냥하는게 가장 효율적인가요?
시엔블레이드 다음 무슨검 차나요?
정보좀 알려주세요 ㅠ_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바스리갈2012.12.14시엔 끼다가 레벨 105때 세이라 끼면 되지않을까요 제가 마검막시민하던시절에 105때까지 시엔꼈었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네요 근데 시엔브레이커가 쓸만해서 105까지 굳이바꿀필요없을것같음 -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2012.12.14240 몇년이나 걸릴지 모르는데... 그냥 시엔 마검할래요 ㅠ_ㅠ -
네냐플 몽영2012.12.14평도 재분후 렙업하고 240대쯤에 마검 재분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