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그러다가 요새 갑자기 그러네요
게임시작 누르면 계속 게임 재설치창이 뜹니다
패치를 해서 그렇다고 생각될수도 있지만 그건 버전이 많이 하위버전일때 그런거 아닌가요???
할때마다 재설치 해야되서 짜증나네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carlet˚2012.12.13이 방법 써도 재설치 되면 저도 모름... ㅠ -
네냐플 scarlet˚2012.12.13어드밴스 시스템 케어 말고 다른 최적화 프로그램 사용중이시면 거기서 레지스트리 수정항목에서 응용 프로그램 체크 하지마세요 -
네냐플 scarlet˚2012.12.13혹시 advanced system care(어드밴스 시스템 케어)라는 프로그램 사용중이신가요? 최적화 프로그램인데 레지스트리 수정항목에서 응용 프로그램 검사였던가 그거 체크하지마세요 -
하이아칸 가난한철부지2012.12.13전 잘만되는데... -
하이아칸 림바〃2012.12.13저는 패치가안되네요 ㅋㅋ 오류걸려서 ㅋㅋ 게임못하고있음 뭔 inphase...재설치,faq 다해도 안됨 ㅅ..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