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왜 점검이나 패치할때마다 재설치하라고 하는거죠?

하이아칸 코놀 2012-12-13 12:47 569
코놀님의 작성글 5 신고

안그러다가 요새 갑자기 그러네요

게임시작 누르면 계속 게임 재설치창이 뜹니다

패치를 해서 그렇다고 생각될수도 있지만 그건 버전이 많이 하위버전일때 그런거 아닌가요???

 

할때마다 재설치 해야되서 짜증나네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carlet˚
    2012.12.13
    이 방법 써도 재설치 되면 저도 모름... ㅠ
  • 티치엘
    네냐플 scarlet˚
    2012.12.13
    어드밴스 시스템 케어 말고 다른 최적화 프로그램 사용중이시면 거기서 레지스트리 수정항목에서 응용 프로그램 체크 하지마세요
  • 티치엘
    네냐플 scarlet˚
    2012.12.13
    혹시 advanced system care(어드밴스 시스템 케어)라는 프로그램 사용중이신가요? 최적화 프로그램인데 레지스트리 수정항목에서 응용 프로그램 검사였던가 그거 체크하지마세요
  • 보리스
    하이아칸 가난한철부지
    2012.12.13
    전 잘만되는데...
  • 아나이스
    하이아칸 림바〃
    2012.12.13
    저는 패치가안되네요 ㅋㅋ 오류걸려서 ㅋㅋ 게임못하고있음 뭔 inphase...재설치,faq 다해도 안됨 ㅅ..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