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매일 접속할떄 마다 주는 GP 포인트 어디에 쓰는건가요

하이아칸 ○LuckStory○ 2012-12-10 07:04 597
○LuckStory○님의 작성글 1 신고

매일 접속할때 마다 주는 GP 포인트 어디에 쓰는건가요?

 

오늘 접속해보니까 GP100 를 줬다고 하는데 어디에쓰는거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하늘이☆
    2012.12.10
    공지사항 -> CRASH 2012년 겨울, 그들의 운명이 격돌한다! -> 이벤트 페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