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일 접속할때 마다 주는 GP 포인트 어디에 쓰는건가요?
오늘 접속해보니까 GP100 를 줬다고 하는데 어디에쓰는거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하늘이☆2012.12.10공지사항 -> CRASH 2012년 겨울, 그들의 운명이 격돌한다! -> 이벤트 페이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