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팅김현상...?

하이아칸 감성人 2012-12-10 12:03 434
감성人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기운영자님들 간만에테일즈좀해볼려고설치햇는데..

 

왜듀토리얼끝나면계속튕기나요..

 

듀토리얼만...4번보네요..ㅠㅠ

 

좀고처주세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kth5899
    2012.12.10
    저도 팅기네요 ㅡㅡ 왜이러지.. 점검 하고부터 이러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