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운영자님들 간만에테일즈좀해볼려고설치햇는데..
왜듀토리얼끝나면계속튕기나요..
듀토리얼만...4번보네요..ㅠㅠ
좀고처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kth58992012.12.10저도 팅기네요 ㅡㅡ 왜이러지.. 점검 하고부터 이러네
1
저기운영자님들 간만에테일즈좀해볼려고설치햇는데..
왜듀토리얼끝나면계속튕기나요..
듀토리얼만...4번보네요..ㅠㅠ
좀고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