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게시글관리하는거보소..

네냐플 짱마니 2012-12-09 20:46 535
짱마니님의 작성글 2 신고

글 지우는거 장난아니시네요

몇몇읽었던글 금새 사라져 버리고 아니 글 지우는건 빠르면서

어젠왜그럤는가몰라?? 보상이 안되면 사과문이라도 올리던가..

글만 계속지우고 계시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타이찌3
    2012.12.10
    내글없어짐...
  • 이자크
    네냐플 깜장
    2012.12.09
    그르게요 .. 주말이라고 알바생빼곤 다 쉬나봐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