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수님들아 제가 막시민키우고있는데 쩔좀해주세요 제친구가 고수님들한테쩔부탁해서키우라고해서요 ㅎㅎㅎㅎㅎ
제아뒤는 웃기는신사s입니다 귓말보내세요~~~ 글구친구하실분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타로드2007.04.28막쎄민.. 아 저도 휴가나가면 텔즈 하고파요 ㅠ_ㅠ -
네냐플 웃기는신사s2007.04.15아 글구 막시민 흑마법 쪽꺼 모모배워야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