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고수님들아 쩔좀해주세요

네냐플 웃기는신사s 2007-04-15 17:03 253
웃기는신사s님의 작성글 2 신고

고수님들아 제가 막시민키우고있는데 쩔좀해주세요 제친구가 고수님들한테쩔부탁해서키우라고해서요 ㅎㅎㅎㅎㅎ

 

제아뒤는 웃기는신사s입니다 귓말보내세요~~~ 글구친구하실분도~~~`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8
    막쎄민.. 아 저도 휴가나가면 텔즈 하고파요 ㅠ_ㅠ
  • 막시민
    네냐플 웃기는신사s
    2007.04.15
    아 글구 막시민 흑마법 쪽꺼 모모배워야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