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텔즈를 첨해서..^^ 재분을 할주모르겟네요^^..
재분배 고민입니다..어케하면 재대로 보정받을수잇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타로드2007.04.28음.. 이스핀 유저가 아니라서 패스입니다.. 보리스 유저지만 보리스도 모른다는;; -
네냐플 귀여운샘물이2007.04.19스텝을 무기 에 맞추세요 벨모어 &잉카 이런걸루 테갑 끼실꺼면 디펜 포기 하셔두 돼구 아니면 러셋 정두?? 러셋이면 디펜 22까지 그리구 해동에서 사냥 하실꺼면 덱스랑 어질 비슷 하게 올리면 됄꺼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