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66이스핀이..69재분배에대해서 물어볼렵니다^^

네냐플 『費光』 2007-04-15 18:29 224
『費光』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텔즈를 첨해서..^^ 재분을 할주모르겟네요^^..

재분배 고민입니다..어케하면 재대로 보정받을수잇나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8
    음.. 이스핀 유저가 아니라서 패스입니다.. 보리스 유저지만 보리스도 모른다는;;
  • 티치엘
    네냐플 귀여운샘물이
    2007.04.19
    스텝을 무기 에 맞추세요 벨모어 &잉카 이런걸루 테갑 끼실꺼면 디펜 포기 하셔두 돼구 아니면 러셋 정두?? 러셋이면 디펜 22까지 그리구 해동에서 사냥 하실꺼면 덱스랑 어질 비슷 하게 올리면 됄꺼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