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영자님 소리가

하이아칸 부리불이짱구 2007-04-15 14:12 232
부리불이짱구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ㅈㅏ님아 소리가 안나요 배경음은 나는데 효과음은 안나내요 깝깝해요 제발 알려주삼요 ㅠ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Lear
    2007.04.25
    에, 옆에 있는 메뉴바를 뒤적거리다 보면 효과음과 배경음의 크기를 조절하는 곳이 있습니다... 당장 생각하려니 기억이 안나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