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ㅈㅏ님아 소리가 안나요 배경음은 나는데 효과음은 안나내요 깝깝해요 제발 알려주삼요 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ear2007.04.25에, 옆에 있는 메뉴바를 뒤적거리다 보면 효과음과 배경음의 크기를 조절하는 곳이 있습니다... 당장 생각하려니 기억이 안나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