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님들아 해킹을 당햇는데

네냐플 청룡의검사 2007-04-14 22:34 261
청룡의검사님의 작성글 1 신고

님들아 제가 오늘 5시에 해킹을 당햇는데요 ;;

그 버디버디로 해킹프로그램인지 몰르고

받다가 해킹을 당햇거든요 ;;

이런점 아탬 복구가 가능한가요 ??

가능한다면 밑에다 글좀써주세요

영자님 부탁임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8
    적황한 상황은 모르겠지만 일단 전화를 해보는게 가장 빠른 대답을 듣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해킹한 사람을 찾으시길 바랍니다.아이템 복구도 물론이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