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란지에도좀...

네냐플 쟁빤 2012-11-01 09:28 421
쟁빤님의 작성글 0 신고
란지에도좀 상향해줘여.. 최소한 마총란지 스킬들 명중이라도 올려줘요 이건뭐 만랩찍고 시오칸마총은 미스 작살나고 올명중셋으로가야 겨우 애교미스 ㅎ; 물총으로하면됀다고들 하시지만 ㅎ 그게 쉬운게 아니거든요 ㅎㅎ ; 물총하면 물론 사냥에선 사기캐릭소리도 듣겟지만 놀려고 보스몹 레이드 가면 ㅎ ; 그냥 안하는게 낫거든요 ㅎ ; 물총 1:1스킬을 주시던지.. 마총스킬 명중률좀 높여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