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그게 오타엿나요?

네냐플 귤령 2012-11-01 09:56 419
귤령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늘점검내용보니까 클럽오타수정이라던데

 

어떻하죠? 이것을 어떡하죠? 로바꿧네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셀피쉬
    2012.11.02
    어떻하죠는 오타가 맞죠. 어떡하죠는 어떻게 하죠의 줄임말이고요.
1